검증된 이용 후기6/10 - 좋아요2025년 6월 27일저녁 식사 룸서비스 같은 서비스 품질은 비교적 좋았음. 시설은 다소 오랜 느낌. 합리적 비즈니스맨을 위한 진정 비즈니스호텔 느낌. (참고) 바로 근처 편의점 이용 주의바람.다시가라면 거긴 안감. HWANG MOOHWANG MOO 님, 1박 여행
검증된 이용 후기6/10 - 좋아요2025년 8월 5일Google 번역 보기利便性がよかったです。近くにコンビニエンスストアありインターチェンジも近く駐車場も広くて良いDaisukeDaisuke 님, 1박 여행
검증된 이용 후기8/10 - 매우 좋아요2025년 1월 26일Google 번역 보기男性スタッフお2人が対応してくださいました。 丁寧で笑顔もすてきでありがたかったです。 大浴場のロッカーは、コイン返却式で施錠できるのでありがたいです。NarufumiNarufumi 님, 1박 여행
검증된 이용 후기8/10 - 매우 좋아요2025년 8월 19일Google 번역 보기チェックインに待たされる 部屋は広く快適 ただし設備は旧式 キースイッチを抜くとすぐ消灯 給湯の混合は手動のため止めるたびに再調整shigeoshigeo 님, 2박 여행
검증된 이용 후기8/10 - 매우 좋아요2026년 2월 24일Google 번역 보기荷物の預かりなど無理をお願いしたのに心良く対応いただき良かったです。 朝飯がもっとボリュームあればよかったです。TakahiroTakahiro 님, 1박 여행
검증된 이용 후기10/10 - 최고예요2026년 1월 28일Google 번역 보기客室はとても綺麗で、スタッフの接客についてもとても丁寧で、駐車場に停めていた車についても除雪を手伝って頂いてとても助か りました。関わっていただいたスタッフの皆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泊まりに行きます。RYUTAROURYUTAROU 님, 1박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