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알림: 이 여행지에는 숙박에 대한 특별 제한을 포함해 코로나19 관련 여행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하시기 전에 이 여행지의 국가, 지역 및 보건 권고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닫기
본문 내용으로 건너뛰기.
서울, 한국의 모든 숙박 시설
객실 1개, 성인 2명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3.5성급고객 편의를 위해 저희 등급 시스템을 기준으로 해당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 봉은사로 428

스타필드 코엑스몰 근처에 위치한 아르데코 양식의 호텔, 레스토랑 이용 가능
  • 무료 WiFi
  • 스탬프 적립여기서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방은 조금 작지만 그만큼 가성비좋아서 만족했습니다^^ 다음에는 레스토랑도 이용해보고 싶어요복도쪽 방음은 좀…2020년 7월 5일
  • 저번에 왔을 때 시끄러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치가 좋아서 재방문 했고... 조용한 방 달라고…2020년 6월 24일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추가 정보: 02-3483-5360

₩52,966~
  • 룸, 킹사이즈침대 1개 (Boutique)
  • 룸, 퀸사이즈침대 1개 (Petite)
  • 트윈룸, 싱글침대 2개 (Petite)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주변 명소

랜드마크

  • 강남에 위치
  • 코엑스(걸어서 12분 거리)
  • 가로수길(걸어서 32분 거리)
  • 서울 올림픽 경기장(걸어서 38분 거리)
  • 스타필드 코엑스몰(걸어서 12분 거리)
  • 봉은사(걸어서 12분 거리)
  • 코엑스 아쿠아리움(걸어서 13분 거리)
  • 압구정 로데오거리(걸어서 33분 거리)

교통편 정보

  • 서울 (GMP-김포국제공항)까지 차로 25분(25.4km)
  • 안양 역까지 차로 20분(21km)
  • 행신 역까지 차로 26분(25.5km)
  • 수원 역까지 차로 26분(34.9km)
  • 강남구청역까지 걸어서 13분(1.1km)
  • 선릉역까지 걸어서 14분(1.2km)
  • 봉은사역까지 걸어서 15분(1.3km)

한눈에 살펴보기

핵심 정보

호텔 규모

  • 103개 객실 보유
  • 15층 규모

체크인/체크아웃 정보

  • 체크인 시간: 15:00 ~ 언제든지
  • 체크아웃 시간: 정오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의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체크인 시 준비할 사항

  • 부대 비용에 대비해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 보증금 필요

  • 사진이 부착된 정부 발행 신분증이 필요할 수 있음

  • 체크인 가능한 나이: 만 20세부터

여행 동반인 관련 알아둘 사항

아동

  • 유아용 침대 없음

반려동물

  •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인터넷

  •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제공

  • 객실 내 무료 WiFi 제공

교통편

주차

  • 주차 대행, 공간 한정 *

숙박 시설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방식

  • 현금

기타 정보

  • 금연 숙박 시설
* 자세한 내용 및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세부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호텔 내 정보

식음료
  • 레스토랑
  • 커피숍/카페
체력 단련/휴식
  • 24시간 운영 피트니스 시설
비즈니스 지원
  •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 회의실 1개 1
  • 컴퓨터 스테이션
서비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콘시어지 서비스
  • 투어/티켓 안내
  •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 세탁 시설
  • 짐 보관 서비스
  •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시설
  • 빌딩/타워 수 - 1
  • 준공연도 - 2018
  • 엘리베이터
  • 프런트 데스크의 안전 금고
  • 정원
장애인 편의 시설
  • 점자표지
  • 장애인 지원 욕실
  • 장애인 지원 객실
  • 롤인 샤워
  •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
  • 엘리베이터까지 휠체어 통로
  •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등록 데스크
  •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시설 내 레스토랑
  •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라운지
  • 시설 내 휠체어 이용 가능
사용 언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
  • 한국어

객실 내 정보

준비된 편의 시설
  • 객실 내 온도 조절기
  • 목욕가운
  • 슬리퍼
편안한 잠자리
  • 암막 커튼
욕실 편의 시설
  • 전용 욕실
  • 샤워만
  • 고급 세면용품
  •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 평면 TV
인터넷/비즈니스
  • 무료 WiFi
  • 전화
식음료
  • 무료 생수
기타 서비스
  • 매일 하우스키핑
  • 객실 금고

이 호텔의 특별한 점

다이닝

Bienvenue Restaurant -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현대식 유럽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며 브런치, 점심 식사, 저녁 식사 및 가벼운 식사를 제공합니다. 어린이 메뉴가 제공됩니다.

Bienvenue Cafe - 시설 내 카페입니다. 바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일 운영됩니다.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의 세부 사항

이곳은 아래의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호텔
  •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서울
  •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호텔 서울
  • Alcove managed Accorhotels Ambassador
  • Alcove managed Accorhotels Am
  • Alcove Hotel Seoul managed by Accorhotels Ambassador
  • Hotel Crescendo Seoul managed by Accor & Ambassador Hotel
  • Hotel Crescendo Seoul managed by Accor & Ambassador Seoul
  • Hotel Crescendo Seoul managed by Accor & Ambassador Hotel Seoul

정책

주차 시 높이 제한이 적용됩니다.

소화기, 연기 탐지기, 보안 시스템, 구급 상자 등 시설 내에 고객이 안심하고 숙박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현재 강화된 청소 및 고객 안전 조치를 시행 중입니다.

숙박 시설 청소에 소독제를 사용하고, 매 숙박 사이에 자주 접촉되는 표면을 소독제로 청소하며 침대 시트 및 타월을 최소 60℃에서 세탁합니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다음의 조치를 시행 중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숙박 시설 직원의 개인 보호 장비 착용, 직원의 체온을 정기적으로 측정, 고객의 체온 측정 가능, 고객에게 손 소독제를 제공

비대면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포장된 음식 옵션이 점심 및 저녁 식사에 제공됩니다.

이 숙박 시설은 세스코(한국)의 위생 프로토콜을 준수합니다.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체크인 시 제시하는 신용카드상의 이름은 객실 예약 시 사용된 대표 예약자의 이름이어야 합니다.

선택 사항

주차 대행(지붕이 있는) 요금은 1박 기준 KRW 10000입니다.

이 숙박 시설이 제공한 모든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숙박 기간이나 예약하시는 유닛 등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 필요 시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예약을 무료로 취소하고 전액 환불받을 수 있나요?
    예, 저희 사이트에서 전액 환불이 가능한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의 객실을 찾아보세요. 체크인하기 며칠 전에 취소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이용약관은 숙박 시설의 취소 정책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에 주차장이 있나요?
    예. 주차 대행 비용은 1박 기준 KRW 10000입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반려동물과 장애인 안내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의 체크인 시간과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체크인 가능 시간은 15:00~언제든지입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내 또는 인근에 레스토랑이 있나요?
    예, 시설 내에 현대식 유럽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인근 레스토랑으로는 맥도날드(도보 1분), 아리양(도보 6분), 둘리와 피카츄(도보 7분) 등이 있습니다.

최근 이용 후기

매우 좋음 8.0 총 94개 이용 후기

보통 4.0
시끄럽고 더러움 ㅠ
너무 시끄러운 방과 깨끗하지 않은 방에서 사용 ㅠ시끄러워서 잠도 설침 ㅠ 시끄러운소리에 깸
kr1박 여행
매우 좋음 8.0
깨끗, 편안, 조용
깨끗하고 잘 정돈된 분위기. 인근에 지하철역, 24시간 맥도날드, 편의점 등 편리함. 강남 중심부에 있지만 테헤란로 같은 완전 간선 도로변에 위치한 것은 아니어서 주변 조용함.
kr11박 출장
최고 좋음 10.0
가성비 짱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JungHwan, kr1박 출장
최고 좋음 10.0
숙소도 깨끗하고 체크인도 빠르게 되었어요! 무엇보다도 침대가 푹신해서 좋았어요. 다만 숙소가 좁고 조식이 30분 이상 걸렸던 점이 아쉽네요. 그것 빼고는 만족합니다.
kr1박 출장
최고 좋음 10.0
크레센도 후기
아주 만족
Jun Young, kr1박 여행
최고 좋음 10.0
붆윟깋갛 넣뭏 좋았습니닿
귾첳엫 공엲괂람핳곻 집갛깋 귛찮앟섷 숙솧잡았늖뎋 샇짆잏 넣뭏 옣뻫섷 밯롷 옣약했습닣닿. 훟깋엫섷 객싫 냏붛갛 넣뭏 좁닿곻 했늖뎋 좁깋늖 했습닣닿. 핳짛많 침댛 밑엫 켛맇엏를 놓을 숳 있늖 공갆잏 있엏섷 긓렇겧 불펺함을 늫낗짛 못했습닣다. 1~2박 정돟 짧겧 멓뭏늖겋랗멶 맿웋 춯첞듷립닣닿. 갛깧운 겋맇엫 캏펳돟 있곻, 짛핳철역돟 있엏섷 맿웋 좋았습닣다.
Heyyoung, kr친구와 1박 여행
최고 좋음 10.0
크리스마스에 하루 묵게됐는데 와인을 가져갔다가 오프너 가 없어서 프론트 로 연락을 드렸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병을 들고오면 따주시겠다고 하셔서 갔는데 알고보니 저희 와인이 돌리면 열리는거 였음에도 불구하고 손을 다칠수도있다며 직접 따주셨습니다 방도 정말 안락 했으며 조용하고 분위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기회가된다면 또 한번 가고싶어요’
JinYoung, kr1박 여행
최고 좋음 10.0
깔끔하고 아늑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BOKYU, kr1박 여행
매우 좋음 8.0
잘 쉬다 왔어요.
지하철로 접근성 뛰어나요. 1층 카페 크로와상도 정말 맛있구요. 길 건너에도 바로 카페 있고 먹을곳도 있어서 가볍게 묵기 좋은 것 같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딱 편안하게 묵다 갈 수 있는 곳인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창문을 열 수가 없어요(부티크형 기준). 조금 답답했습니다. 어메니티도 모두 좋아요. 특히 가운 진짜 부드럽습니다. 샴푸도 파라벤 들지 않은 것으로 두신 것 같은데, 머릿결에는 별로 좋지 않은 듯 해서(?) 다음날 약속있거나 하신 분들은 트리트먼트 준비하시는게 좋을 듯해요!
Sunhwa, kr1박 출장
매우 좋음 8.0
생각보다 쁘띠가 정말 작아요 그래두 처음엔 너무 예쁘지만 크기가 많이 작아서 놀랬는데 그래두 금방 익숙해지니 아늑하고 좋더라구요 대신 에어컨이 히터로 중앙시스템인가봐요 조절이 안되더라구요
Seyoung, kr2박 여행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설명이 정확한가요? 의견을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