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이용 후기
8/10 - 매우 좋아요
2026년 1월 3일
장점 : 가격이 완전 저렴해서 가성비 좋다.
- 강남까지 30분이내거리에 1박에 청소비포함 3만원인 곳은 여기밖에 없습니다.
- 3만원이면 게스트하우스에 다른사람과 같이 머물러야하는데 여긴 고시원이라 1인1방이라는 점이 최고
- 1월 한겨울에도 지내봤는데 밖은 영하10도인 상황에 그거대비 약간 우풍이 불어 찬기운이 있긴하지만 마스크끼면되고 몸은 이불덮으면 얇게입어도 하나도 안추움
단점 : 시설이 깨끗하진 않다.
- 방 상태도 깨끗하진 않지만 그냥저냥 지낼만합니다
- 샤워실도 깨끗하진 않지만 사용할만한 정도고 생각보다 안춥습니다. 온도 평범함
- 방에 누울 수 있는 공간이 좁아 키 180인 저는 부족하진않고 딱 맞습니다. 더 크신분들은 길이 짧을수도있을듯 + 무릎을 들면 책상에 걸려서 쎄게 한번 찍었는데 아파서 죽을뻔함
- 수건과 드라이기만 제공하고 나머지 씻는건 칫솔,치약,바디워시,샴푸, 로션 전부다 직접 다 가져와야함
총평 : 가성비가 좋은거지 시설 좋은걸 기대하면 돈을 더 쓰시는걸 추천
경험상 시설은 더 좋은 게스트하우스는 같이 써서 너무 시끄러운데 여긴 시설은 더 별로지만 고시원이라 조용해서 짧게머물기에 최고
난 1박 필요한 상황에 여기서 매번 머물 것임
Gyeongmin
Gyeongmin 님, 1박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