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부티크호텔에서의 숙박은 디아르아바키에서 탁월한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WiFi 및 셀프 주차의 무료 특전이 제공됩니다.
한눈에 살펴보기
DONE
호텔 규모
5개 객실
DONE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 시간: 11:00, 체크인 종료 시간: 11:30
늦은 체크인(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최소 체크인 나이(만): 18세
체크아웃 시간: 11:00
DONE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정오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정보는 자동 번역 도구로 번역되었을 수 있습니다.
DONE
체크인 시 필요한 사항
부대 비용에 대비해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 보증금 필요
사진이 부착된 정부 발행 신분증이 필요할 수 있음
체크인 가능한 나이: 만 18세부터
DONE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무료(반려견 및 반려묘만 허용)
WIFI
인터넷
객실 내 무료 WiFi(속도: 50Mbps 이상)
LOCAL_PARKING
주차
무료 시설 내 셀프 주차(보안)
DONE
기타 정보
지정 흡연 구역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객실 편의 시설
편안한 숙면
방음 객실
욕실 편의 시설
비데
전화 및 인터넷
무료 WiFi(50Mbps 이상 속도)
기타 편의 시설/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연결/인접 객실 이용 가능
요금 및 정책
정책
이 숙박 시설에서는 이용 상황에 따라 객실 연결이 가능하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번호로 숙박 시설에 직접 연락하여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현금만 받습니다.
숙박 시설 등록 번호: 21-11
자주 묻는 질문(FAQ)
네온부티크호텔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예, 반려견 및 반려묘 숙박 요금은 무료입니다.
네온부티크호텔에 주차장이 있나요?
예,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온부티크호텔의 체크인 시간과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1: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11:30입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네온부티크호텔 주변에는 무엇이 있나요?
네온부티크호텔에서 걸어서 9분이면 데릴러 하니, 15분이면 세인트 지라고스 아르메니안 교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용 후기
네온부티크호텔 이용 후기
6.0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7.0
청결 상태
5.0
직원 및 서비스
6.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검증된 이용 후기
8/10 - 매우 좋아요
2025년 12월 8일
Fiyat performans açısından gayet iyiydi. Sadece 1 gece konaklamak için tercih edilebilir.
Halil
Halil 님, 1박 여행
검증된 이용 후기
4/10 - 보통이에요
2025년 11월 15일
Otelin yeri surlara yakın ama sapa ve tenha bir yer. Sinekleri saymazsak temiz bir odaydı ama alışılagelmiş otel odalarına hiç benzemiyordu. Derme çatma bir şekilde gecekondudan bozma bir otel odası gibiydi.Odada ayna, komedin, çöp kutusu gibi şeyler yoktu.Pencereler bodrum katı gibi tavana yakindı. Banyo ve tuvalet gecekondudan bozma gibiydi. Banyoda havlu asacak bir aparat bile yoktu.Mutfak gibi bir yer vardı ama herhangi bir mutfak malzemesi yoktu. Otelin yönetim ofisi bitişikteydi ve sonradan bir bölmeyle kapatılmıştı. Gece geç saatlere kadar ofistekilerin yüksek sesle konuşmalarıni duyduk.Fiyat-performans oteli diyebilirim ama daha uygun rakama daha iyi yerlerde de kaldık.